슈가제니 쇼핑몰

지코바 치킨 집콕 생활의 필수품 홈웨어 잠옷 파자마 ::슈가제니

온라인문구점_슈가제니 2021. 2. 11. 21:44

안녕하세요 

 

슈가 제니입니다. 

 

설날 연휴가 시작되었지만 예전과 다른 명절을 몇 번 보내고 나니 긴긴 연휴에 당연히 집콕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집콕을 하며 즐거운 명절 연휴로 돌아가길 또 기대해봅니다.

 

다들 오늘 뭐 먹었나요? 슈가제니는 뭔가 매콤한 게 땡겨서 정말 오랜만에 지코바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지점마다 맛의 평준화가 안된건지 다른 지점에 시켰더니 많이 맵네요 ㅋㅋ 하지만 딱 원하는 매운맛이라 만족해요~~

 

 


오늘도 신발한번 안신어본 슈가제니 랍니다.

 

옷이라곤 파자마가 일상복이자 홈웨어가 된 지 오래네요 ㅋㅋ

 

사실 우리 연두 산책하러 매일 나가긴 하지만 오늘은 미세먼지까지 넘 심해서 정말 집~콕 했네요.

 


슈가제니샵은 온라인 문구점&소품샵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이런 슈가제니샵에 예쁜 홈웨어 파자마가 입고되었다는 소식

 

요즘 러블리한 쇼핑몰을 컨셉으로 준비 중인데 또 팔리는 제품은 거리가 먼....ㅜㅜ 

정말 알 수가 없네요 고객의 니즈를 ㅎㅎㅎㅎ

 

우선 슈가제니샵에 올라온 귀염 뽀작 홈웨어 파자마를 소개해볼게요.

 

친구들이랑 파자마 파티나 여행 가서 컬러별로 입으면 참 좋겠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크게 권장할수가 없네요.

하지만 집에서도 이쁘게 입어보자고요 ㅋㅋ

 

 

 

이 제품은 너무 러블리 하죠? 딱 슈가제니 스타일

집에서도 사랑스러워질 수 있는 아이템인 듯요.

 

비록 맘 편히 새하얀 호텔침구에서 뒹굴거리는 게 쉽진 않지만 집에서라도 기분 만끽해봐요.

 


 

요 아이역시 러블리한 순면 100프로 상하 파자마 세트예요~

상하복 스타일이라 더욱 편하게 활용도가 높겠지요.

 

저도 이미 다른컬로 두 개 챙겼답니다. ㅍㅎㅎ

 


요건 귀염 뽀작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랑 딸기 프린팅이 너무 귀엽죠?

 


특히 요 곰돌이 딸기 제품은 지금 슈가제니 인스타에서 이벤트 중인 제품입니다.

메인 인스타 링크 타고 오세요.

 

 

 

슈가제니 공홈&스마트스토에서 사랑스러운 홈웨어 파자마를 만날 수 있어요.

 

http://www.sugarjenny.com

 

사랑스러운 멀티샵 슈가제니

사랑스러운 멀티샵 슈가제니

www.sugarjenny.com


https://smartstore.naver.com/sugarbebebe

 

슈가제니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일상,감성,문구,소품샵_사랑스러운 슈가제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모두 즐거운 설날 연휴 보내고 또 다른 소식으로 슈가제니는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