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제니 일상

일산 밤리단길 퓨전 중식 애견동반 :: 효교

온라인문구점_슈가제니 2021. 4. 27. 08:05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얘기듣고 가고싶었던 효교에 다녀왔어요.

일산에 오래 살던분들이 추천을 많이 했는데 이제서야 어쩌다 다녀왔어요.

예쁜 야외 자리도 있던데 이미 예약을 다 했더라구요.

야외는 애견동반도 된답니다. 조만간 연두랑 가야겠어요

 

 

 

 

요렇게 야외 자리가 있고 야외는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위 사진 속 자리에 이쁜데 예약이 마감됐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야외 자리에 앉았어요.

 

 

 

 

 

 

요렇게 셋팅을 하고 멘보샤,모닝글로리,쌀국수탕면,가지튀김 이렇게 시킨듯해요.

 

 

 

 

먼저 나온 멘모샤 

 

아주 예전에 연남동 유명한 멘모샤 맛집에서 먹어 보고 깜작놀랐는데 여기도 멘보샤 정말 맛있네요.

 

 

 

그리고 가지튀김

 

 

가지튀김 넘 맛있어요 ㅜㅜ

 

 

그리고 매콤하게 맛있었던 쌀국수 탕면 

 

모닝글로리는 먹느라 사진도 없네요.

 

효교 유명하다해서 뒤늦게 합류했지만 유명한 이유 납득이 되네요. ㅋㅋ

 

밤리단길 맛집 넘 많아서 맛집 탐방 넘 좋네요 ^^

 

사랑스러운 슈가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