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제니 일상

강원도 속초 애견 동반 전복물회 :: 해녀마을

온라인문구점_슈가제니 2021. 4. 21. 09:00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너무 좋죠

뭘해도 좋은 요즘입니다. 어서 장마오기전 습해지기전 야외활동 많이 해야하는데

슈가제니는 연두랑 산책하는 일상이 전부지만 동네 공원만 나가도 너무 좋은 요즘입니다.

매일 가는곳인데 초록초록 연두연두 하더라구요.

오늘은 지난번 강원도 당일 여행중 다녀온 애견동반 식당입니다.

강원도에 워낙에 애견동반 여행객이 많아서 애견동반되는곳들이 참 많더라구요.

특히 카페 베이커리는 많죠.

대명항 회센터도 가능하구요.

아침에 샐러드 샌드위치 먹었고 회먹기엔 좀 과하고 막상 갈려니 아는곳도 없고 김밥이나 먹을까 했는데 우연히 알게된 애견동반 식당 해녀마을에 다녀왔어요.

물회가 먹고싶어 송지호 해변근처 식당가서 애견 동반되냐니 안된다고 ㅜㅜ

정보없이 물어본....그리고 유명한곳들은 멀거나 야외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야외도 상관없지만 이날은 바람도 불고 야외서 물회는 좀 ....

그래서 전복물회가 메뉴에 있길래 해녀마을 다녀왔어요.

전화하니 가방이나 목줄있음 된다고 하네요.

 

우리연두 뭔지 몰라도 신남 ㅋㅋ

 

 

 

 

 

속초 강점순? 유명하신 해녀분인가봐요.

 

물론 가게서 파는 해물은 직접 체취한건 아니겠지만 ㅋㅋ

 

 

 

 

 

식당 내부는 꽤 넓었어요.

 

다행히 어정쩡한 시간 평일이라 손님이 몇 테이블 있더라구요.

 

강아지가 있어 그런지 안쪽으로 안내받았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는길에 셀프 계란후라이도 있고 요렇게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요.

 

 

 

 

 

 

 

 

전복물회와 전복해물뚝배기를 시켰는데 

 

각각은 참 맛있는데 두개 동시에 먹기엔 메뉴조합이 ㅎㅎㅎ

 

하난 너무 차갑고 하난 너무 뜨겁고 

 

남편도 같이 생각이더라구요.

그래서 차가운 물회를 먼저 먹고 뚝배기를 나중에 먹기로 

 

 

 

아궁 우리 연두 요렇게 한자리 차지하고 잘 기다리고 있어요.

 

간식 먹어가며 ㅎㅎㅎ

 

 

 

 

 

전복물회 국수가 소면이 아니라 미역국수라 오돌오돌 맛있어요.

 

 

 

 

 

 

요건 해물뚝배기 살아있는 전복 두마리가 ㅋㅋ

 

 

 

 

 

 

그리고 반찬들 하나 하나 내 입엔 맛있더라구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

 

 

 

 

기대치도 않게 애견동반 되는 물회 식당에서 잘 먹었네요.

계속 애견동반 식당으로 운영해줌 속초갈때마다 갈꺼 같아요 

 

 

사랑스러운 슈가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