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제니 일상

파주 자연이 예쁜 애견동반 카페 :: 힐링그라운드

온라인문구점_슈가제니 2021. 4. 25. 23:46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우리 연두랑 연두친구 솜이랑 파주 힐링그라운드 애견동반카페에 다녀왔어요.

애견동반카페이긴한데 애견카페같은 그런 자연 속 예쁜 카페랍니다.

 

애견동반 아니여도 많이 찾았을꺼 같은데 애견동반이 되니 더더욱 좋은거지요 ㅋㅋ

 

 

얼마전 벚꽃이 폈을때 너무 예뻤다고 하는데 아쉽네요.

내년에 꼭 벚꽃피는 봄에 와야겠어요.

 

작년엔 더워질 무렵 그리고 엄청 더웠을때 두번왔던것 같아요.

 

 

 

 

평일에도 와보고 주말에도 와봤는데 평일엔 건너편 주차장이 널널했지만 주말에 좀 복잡했어요.

 

이날은 평일이라 건너편 주차장에 주차하고 월화는 휴무니 참고하세요~

 

 

 

 

우선 카페에 가서 음료주문하고 강아지 요금 결제하고 평일엔 강아지 3,000원 주말엔 5,000원인듯해요.

 

힐링그라운드는 인당 입장료가 있는데 8,000원이고 음료가격도 다 8,000원 

 

 

 

 

이날도 솜이랑 커플옷 입고 ㅋㅋ

 

 

엄마 기다리는 우리 연두 아궁 예쁘다~~

 

 

 

 

요긴 본건물 옆 연못? 분수? 더우면 들어가는 강아지들이 있다네요 ㅎㅎㅎ

 

수영장인줄 아는듯

 

 

 

 

산책로에서 신난 우리 연두랑 솜이

 

목줄만 풀어줌 왜 이렇게 신나는지 ㅋㅋ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여긴 펜스카 있는 애견운동장 

 

 

 

 

연두랑 솜이랑 엄청 뛰뛰~~ ㅋㅋ

 

 

 

 

 

 

 

신나게 놀고 간식도 먹고 사진 좀 찍어야지 

 

아궁 예쁘다 우리 연두 

 

 

 

 

산책로도 몇번이나 돌아다니고 냄새 맡고 

 

자연이 너무 좋은 두 강쥐들 ㅋㅋ

 

2시간 정도면 잠깐 놀자오자고 간건데 둘이서도 너무 잘 놀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3시간 넘게 놀다 왔네요.

 

엄마들고 힐링 강아지들도 힐링 정말 힐링그라운드네요.

 

 

사랑스러운 슈가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