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제니 일상

일산 벚꽃이 이쁜 일산 호수공원

온라인문구점_슈가제니 2021. 4. 18. 02:29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겨울내내 기다렸다는듯이 여기 저기 봄을 맞이해서 꽃들이 마구 마구 피기 시작하네요.

동네도 이쁘고 옆동네도 이쁘고 도로변도 이쁘고 다 이쁘네요.

어젠 잠깐 나름의 벚꽃명소 찾아서 드라이브 쓰루로 꽃 구경 다녀오고 오늘은 일산의 명소 일산호수공원 꽃 구경 다녀왔어요.

예전에 서울에 살땐 지하철 몇번 갈아타고 몇시간에 걸쳐 일산호수공원 구경 왔는데 정작 가까이 사니 언제든 갈수 있어 그런지 아주 까끔 가게 되네요.

지인들이 호수공원 사진 보내오길래 오늘 아침 잠깐 후딱 다녀왔네요.

호수공원 제2 주차장에 주차하고 호수공원 일부분만 짧게 즐기고 왔어요.

특히 이 무지개는 봐야 일산 호수공원 온 느낌이랄까 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봤어요.

날씨도 좋고 너무 이쁘네요~

호수공원 여기 저기 다 이쁘지만 전 이뷰를 보면 일산호수공원에 온 느낌이더라구요.

일산 알려진 벚꽃 명소 일산호수공원 여기 저기 너무 이뻐요.

가끔 오긴 하지만 이 시즌엔 벚꽃보러 매년 오는듯 해요.

작년엔 연두 입양해서 연두랑 벚꽃 구경왔던 기억이 나네요.

연두야 사진 좀 찍자.

연두 화난거 아님 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털 떄문에 화난것 같아요.

너무 귀엽다는 세상 착하고 이쁜 우리 연두

요렇게 짧지만 일산 알려진 벚꽃 명소 일산호수공원에서 짧지만 꽃구경 제대로 한 하루 였네요.

나들이 하기에 최적화딘 요즘 어서 다녀오세요. ^^

 

사랑스러운 슈가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