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제니 일상

일산 밤리단길 귀여운 스누피 카레 :: 유부가게

온라인문구점_슈가제니 2021. 4. 19. 20:48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요즘 나들이 하기 너무 좋은 날씨의 연속이죠^^

 

 토욜 아침부터 교정치과 데리고 가고 개학이라 한의원가서 보약도 짓고 오후엔 학원도 가야하고...

다행히 오전 일정이 빠르게 마무리되어 점심을 여유롭게 먹을 시간이 생겨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사진보고 여기가고 싶다고 ㅋㅋ

우리집에서 가까운 숨겨진 맛집이 많은 핫한 보넷길 유부가게에 다녀왔어요.

주차하기가 애매에서 적당한곳에 주차하고 다녀왔어요.

가게안에 작지만 아기자기 너무 예뻐요.

 

 

 

다행히 우리가 1등 손님이라 4인석 테이블에 앉을수 있었네요.

 

유부,스누피카페,오므라이스 이렇게 시켰어요.

 

계란유부랑 갈릭새우 사이즈가 큰 대왕유부초밥이랍니다.

 

저렇게 먹음 1인분

 

 

 

너무 귀여운 스누피 카레 

그리고 아기자기한 토핑까지 

카레맛도 맛있지만 저 스누피 어쩔 ㅋㅋ 너무 귀엽죠?

 

그리고 요건 오므라이스 

 

우연히 발견한 귀여운 맛집에서 점심 잘 먹고 왔네요.

 

 

스누피카레만큼 귀여운 집게가 필요하다면 슈가제니샵으로 오세요.

 

 

사랑스러운 슈가제니